퀸잇, ‘서머 시즌오프’ 시작…"최대 80% 할인"

한전진 기자I 2025.08.18 08:58:44

92만개 상품 할인…설화수 등 브랜드 총출동
쿠폰팩·선착순 특가·카테고리 기획전 혜택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이 오는 25일까지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서머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마지막 여름 특가전으로, 총 92만여개 상품이 행사 대상이다.

퀸잇, 여름 대규모 할인전 ‘서머 시즌오프’ 진행 (사진=퀸잇)
올해는 8월 중순까지 늦더위가 이어지며 여름 패션·리빙·뷰티 전반의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퀸잇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여름 필수템은 물론 시즌리스 아이템까지 폭넓게 구성해 4050 고객의 계획형 소비 패턴에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행사에는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레벨업 쿠폰팩 △24시간 선착순 특가 △가격대별 실속 상품전 △브랜드 릴레이 할인전 △카테고리별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쿠폰팩은 매일 사용 시 더 큰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인기 상품을 24시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도 병행된다.

‘쿨링템 시즌오프 특가전’에선 언더웨어, 여름 침구, 쿨매트, 양산, 쿨토시 등 무더위 필수템이 할인 판매되며, 쉬즈미스·설화수·헤라·아망떼 등 4050 고객 선호 브랜드도 릴레이 특가에 참여한다.

여성 패션 부문은 여름 상품과 함께 ‘77이상 빅사이즈’ 기획전을, 남성·레포츠는 1+1 티셔츠 특가전을 마련했다. 뷰티는 1+1 특가와 사은품 증정, 리빙은 여름 침구와 사계절 주방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퀸잇 관계자는 “4050 고객의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여름 필수템과 다가올 시즌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을 구성했다”며 “이번 시즌오프는 올해 여름 상품을 가장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