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 혜택" CU, 카카오페이와 결제 프로모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10.01 08:17:17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CU가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이달 1일부터 전국 1만 8600여개 CU에서 최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오! 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CU 카카오페이 오오혜택 (사진=CU)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결제 혜택으로 국내 편의점 업계 1위인 CU와 오프라인 간편결제 1위 업체인 카카오페이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페이에 CU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이 CU에 방문하여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가 현장 할인(1일 1회, 최대 5천원·주류, 담배 등 제외)되고 추가로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CU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유통업계 평균 멤버십 적립률을 훌쩍 넘는 최대 10%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CU는 카카오페이와의 이번 제휴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했다.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를 결제한 회차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로, 매달 다른 혜택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달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3회 결제한 고객에게 1천원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 쿠폰을, 5회 이용한 고객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50% 할인 쿠폰을, 7회 사용 고객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회 결제한 고객은 CU 도시락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CU는 카카오페이와 CU 멤버십 ‘사후 적립 서비스’를 10월 중 오픈 준비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CU에서 상품 구매 시점에 멤버십 적립을 놓쳤거나 CU멤버십 회원이 아니어서 멤버십을 적립하지 못한 경우에, 추후 별도로 멤버십을 적립할 수 있는 알뜰 쇼핑 서비스다.

이호준 BGF리테일 마케팅기획팀 책임은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오프라인 채널인 편의점에서 차별화된 만족과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