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순신"…트니트니 어드벤처, 여수 벨메르 팝업 오픈

김혜미 기자I 2025.01.23 09:16:52

1월25일부터 2월12일까지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영유아 놀이체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가 오는 2월12일까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여수 벨메르에 ‘트니트니 어드벤처’ 팝업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트니트니 어드벤처는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 처음 선보인 체험형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사진=대교)
오는 1월25일부터 2월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하루 4타임으로 총 90분씩 운영되며, 여수의 상징인 이순신 장군의 스토리텔링을 활용해 아이들이 직접 장군이 되어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이순신 코스튬을 입고 교구를 활용한 다양한 신체활동과 인터랙티브 놀이를 통해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용 연령은 만 4세에서 7세까지 가능하며 네이버 트니트니 어드벤처 예약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트니트니 어드벤처 이용 시 여수 벨메르 투숙객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트니프렌즈 미끄럼 방지 양말을 증정한다.

트니트니 어드벤처 관계자는 “겨울철 여수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고객들이나 여수 인근 광양, 순천지역 어린이들이 여수 벨메르에서 ‘트니트니 어드벤처’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첫 번째 팝업인 곤지암리조트의 성공적인 운영을 토대로 여수 벨메르에서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영유아 가족 들의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