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다이소몰은 큰 인기로 구하기 어려웠던 화장품 재고를 확보해 이날 오전 9시부터 하루 동안 판매한다.
행사 대상엔 ‘다이소 리들샷’으로 잘 알려진 ‘리들샷 100·300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입고 당일 완판된 ‘에이솔루션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 10㎖’, 명품 브랜드 샤넬과 비슷하다고 주목받았던 ‘손앤박 컬러밤’, 플럼핑 효과가 있는 ‘베니베키 플러립글로스’ 등이 포함된다.
메이크업소품 가운데 ‘마시멜로 퍼프’와 ‘밀착 쿠션 에어 퍼프’, 부드러운 모(毛)로 자극 없이 섬세한 아이섀도우 표현이 가능한 ‘핑크 메탈 블렌딩 총알 브러시’ 등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도 대량 입고됐다.
이와 함께 다이소몰은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 피부 고민 해결책을 제안하는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와 LG생활건강의 트러블 전문 브랜드 ‘CNP bye od-td’ 등 신상 브랜드도 선보인다.
다이소몰은 VT 상품을 이날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앰플 본품 5종 키트를 30명에게 증정하며 오는 30일까지 CNP bye od-td 신상품을 구매해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온보냉 멀티백과 비치타월로 구성된 ‘오돌토돌 굿즈 세트’를 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이 평소 구매하기 어려웠던 VT 리들샷 등을 다량 확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