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이 매년 실시하는 우수 업체 평가는 납기와 품질, 만족도, 서비스, 계약 이행 성실도 등 5개 지표를 평가해 선정한다. 레드캡투어는 렌터카와 출장 부문 5개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렌터카와 출장 부문에서 기관·법인 고객사 전담제를 운영 중인 레드캡투어는 매월 3000여 건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해오고 있다. 불만 예보제, 공무 마일리지 프로그램, 해외출장 특성에 맞춘 긴급 의료 서비스(트레블케어) 등이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높인 것으로 보고 있다. 렌터카 부문은 노후 내연기관 차량을 선제적으로 친환경 차량으로 교체해 공공기관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전기차 배터리 관리 솔루션(B-라이프케어 서비스)을 확대해 전기차량 사용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고, 전문 전담인력을 확대 배치해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