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넥슨 ‘던파’, 맥주브랜드 ‘칭따오’와 제휴 프로모션

김정유 기자I 2022.11.22 11:37: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칭따오’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전국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칭따오 던파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에디션 캔과 번들 박스에는 ‘던파’ 이용자에게 친숙한 NPC 캐릭터 ‘단진’이 그려져 있으며, ‘칭따오’ 라거 330ml 캔 6개입으로 구성된 번들 박스를 구매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번호를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SD 양 세리아 크리쳐 상자, 바인드 큐브 3개 상자, 칼레이도 박스 3개 상자, 보리 맛 피로 회복의 영약 3개, 코인 15개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SD 양 세리아 크리쳐는 모든 전직 버프 스킬을 1레벨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는다.

또 ‘던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숨겨진 칭따오 찾기, 던파칭따오 5행시, ‘칭따오 던파 에디션’ 사진 인증 및 후기 작성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면 ‘던파 X 칭따오 프로모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 에디션 제작에 활용된 ‘단진’ 이미지를 PC와 스마트폰용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