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티에서는 잇티 앱을 통해 서로간의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클럽 내 모든 사람들과 쉽게 연결되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새로운 네트워킹 방식을 경험 할 수 있다.
‘1:1 DM’과 ‘단체 라이브채팅’ 등의 기능을 통해 같은 공간 내 다른 사용자들과 실시간 소통, 정보 교류, 네트워킹이 가능하다.이를 통해 기존의 제한적인 네트워킹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간의 간극을 허물어 무한한 연결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파티는 주류 전문 기업 아영 FBC와의 협업으로 클럽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파티 당일 잇티 앱을 통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잇티 King or Queen에게는 현금 100만 원을 지급하고, 매 시간 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룩 벨레어(Luc Belaire)’ 스파클링 와인을 증정하여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킬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들은 잇티 앱을 설치한 모든 사람이 참여 가능하다.
잇티 관계자는 “이번 클럽 연합 네트워킹 파티를 통해 잇티의 혁신적인 네트워킹 경험을 제공하고,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Scene에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위치기반의 SNS 잇티를 알리고, 유저들 간의 연결과 소통의 기회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