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듀먼 `100% 황태살` 반려견 저염 간식 내놔

김미경 기자I 2026.01.05 08:38:10

첨가물 없는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
순수 황태살로 크런치한 식감 구현
7일까지 듀먼몰서 300개 한정 특가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은 첨가물 없이 100% 황태살로만 만든 저염 간식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100% 황태살로 만든 저염 간식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는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황태살을 사용해 만든 저염 영양 간식이다. 황태 원물의 입자를 그대로 살려 크런치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염 과정을 거쳐 염분을 최대한 낮추고 원기 회복과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반려견의 균형 있는 영양 생활을 돕는다. 사료 토핑은 물론, 물·펫밀크, 간식 및 약과 함께 급여할 수 있어 음수량 보충이나 약 복용 등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안전하고 위생적인 국내 제조 시설에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생산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듀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먼몰에서 오는 7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43%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다.

듀먼(D‘human)은 프리미엄 자연화식 펫푸드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토탈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브랜드명에는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철학을 담아 까다로운 원료선택과 섬세한 맛 차이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을 조리하는 원칙을 지켜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