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새로운 유료 멤버십 ‘클럽 앰버’는 제휴된 국내 앰배서더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과 호텔에 따라 타깃별로 앰배서더 A, M, B 세가지로 나뉜다. 각 멤버십에 따라 객실과 식음료 10~20% 할인과 쿠폰팩, 기본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기존 지류 바우처에서 멤버십 카드와 쿠폰을 모두 모바일 형태로 전환한다.
앰배서더 A는 여유로운 휴식을 추구하는 휘게 라이프 유저를 위한 멤버십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과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2매 ▲델리 이용권 1매 ▲뷔페 이용권 2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3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M은 새로운 아이템, 가치에 집중하는 소셜 밸류 얼리버를 위한 멤버십이다. 이비스 계열 호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1+1 이용권 1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1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 외에 앰배서더 와인 1병 교환권과 콜키지 프리 이용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앰배서더 B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효율적인 호텔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와 앰배서더 호텔 ▲주중 무료 숙박권 1매 ▲뷔페 이용권 2매 ▲바 이용권 1매 ▲레스토랑 & 바 이용권 2매가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호캉스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을 출시했다”며 “타깃별 선호도에 맞춰 객실 무료 숙박권 및 식음 이용권 등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담은 쿠폰팩과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