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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쿡은 이번 행사에서 ‘정수조리기’를 선보이며 K푸드 흥행에 힘을 보탰다. 정수조리기는 ‘인덕션’과 ‘정수기’를 결합한 멀티 주방 가전으로 조작의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인 제품이다.
‘2024 K푸드 글로벌 비전 총회’는 북미주 한식세계화 총연합회에서 개최한 행사로 K푸드의 미국 시장 진출과 관련 업체들의 협업을 모색한 자리다. 이어 뉴욕 한인회가 주최하는 코리안 퍼레이드에서도 정수조리기를 설치해 현지인들의 라면 시식 및 K푸드 체험 등을 지원 했다.
역대 최대규모로 개최된 KBEE에서도 B2B 상담 행사를 통해 많은 일본 기업과 프랜차이즈, 무인 매장 운영점주들에게 정수조리기를 선보였다. 하우스쿡은 본 박람회 행사 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신라면 팝업 스토어도 진행했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양 국가에서도 K라면, K푸드의 인기를 직접 실감했다”라며 “해외 사업이 더욱 활발해 질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