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4억병 팔린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올해는 애플망고맛

정병묵 기자I 2022.04.19 11:09:54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유통전문기업 hy는 누적 4억병이 팔린 ‘얼려먹는 야쿠르트 애플망고’를 선보인다.

2016년 출시한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다. 야쿠르트를 거꾸로 먹고, 얼려먹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누적 판매량 4억병에 이르는 히트 상품이다.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은 2021년 출시와 동시에 맘카페,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일 평균 8만3000여개가 판매됐으며, 출시 후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700만병을 달성했다.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최고급 국내산 제주 애플망고를 사용했다. hy 50년 기술력이 담긴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100억CFU 함유했다.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