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CS, ‘핑구 꿀꺽 유리잔 세트’ 출시

박진환 기자I 2021.02.23 09:54:55

핑구 캐릭터 프린팅된 소주잔 4개·맥주잔 2개로 구성

KT CS가 출시한 ‘핑구 꿀꺽 유리잔 세트’.
사진=KT CS 제공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KT CS는 신제품 ‘핑구 꿀꺽 유리잔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핑구 꿀꺽 유리잔 세트는 귀여운 핑구 캐릭터 이미지가 프린팅 된 소주잔 4개와 맥주잔 2개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핑구 스마트 톡, 텀블러, 다이어리 등에 이어 KT CS에서 선보이는 10번째 핑구 PB 상품이다.

KT CS는 지난해 8월 핑구 상품화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상품 기획, 디자인, 제조, 유통까지 총괄하는 PB사업을 운영 중이다.

핑구는 남극의 펭귄 가족 이야기를 다룬 BBC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주인공으로 특유의 찰진 움직임으로 전 세계 155여개국에서 방영돼 사랑받은 20~30대의 추억 속 캐릭터이다.

이번에 KT CS에서 출시한 핑구 유리잔 세트는 핑구 이미지가 잔 안쪽 바닥까지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핑구 캐릭터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에서 1만 4900원에 판매한다.

또 지난 15일부터는 영풍문고 COEX점, 강남점 등 16곳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동민 마케팅본부장은 “핑구 캐릭터 상품이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용품과 디지털 가전 중심으로 한 핑구 PB 상품 개발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