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리미엄 티·카페 흑화당, 프랜차이즈 시장 신흥강자로 주목

장구슬 기자I 2020.06.26 10:41:56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흑화당이 제14회 국가지속가능경영 우수기업에서 국가지속가능발전 프랜차이즈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흑화당)
흑화당은 커피 위주의 대한민국 카페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벗어나 흑당버블밀크티, 흑당아이스크림, 흑당커피, 곤약버블티, 달경단 흑임자 라떼 등 다양하고 특별한 프리미엄 메뉴들을 한국 정서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이며 카페산업에 새로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맛과 퀄리티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티 하우스’ 전문 브랜드 답게, 엄선된 재료를 기본으로, 여기에 특별한 맛과, 남다른 프리미엄까지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잊혀지지 않는 최상의 맛과 퀄리티를 선보여 많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와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흑화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오리지널 흑당 버블에 진한 밀크가 더해진 ‘흑당 버블 밀크티’ ,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 향긋한 플라워 티에 생과일이 더해진 ‘과일꽃차’,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라떼에 쫀득한 경단 토핑을 올린 ‘달경단 흑임자 라떼’ 등이 있으며, 고퀄리티 수제 브랜드 ‘몽샹82’의 수제 누가크래커와 설큐빙도 함께 판매 중이다.

흑화당은 신제품 개발에 있어서도 프리미엄한 메뉴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다이어트로 인해 마시는 것 하나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분들을 위해, 쫄깃한 식감의 곤약 버블로 칼로리는 낮추고, 풍부한 과일로 상큼함을 더한 ‘곤약 버블티’ 시리즈(패션후르츠곤약버블티, 청포도곤약버블티, 자몽곤약버블티)와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와 쫀득한 경단의 만남! ‘흑임자’ 시리즈 (달경단 흑임자 라떼, 달경단 흑임자 슈페너, 흑임자 라떼, 흑임자 슈페너), 그리고 새콤달콤 알싸한 ‘스파클링 에이드’ 시리즈(청포도 라임 에이드, 자몽 에이드, 패션애플 에이드)와 달고나 시리즈(달고나 카페라떼, 달고나 크림밀크, 달고나 홍차밀크티, 달고나 아이스크림) 등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중에서 특히 ‘곤약 버블티’ 시리즈는 꼬들꼬들한 곤약 버블의 식감과 상큼한 과일음료의 궁합을 최대로 살려 씹는 맛까지 남다른 건강한 과일음료로 자리매김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무더운 여름, 입맛도 없고 다이어트로 인해 먹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가 될 수밖에 없는 이때, 곤약 버블티 3종 세트는 우리의 모든 걱정까지 부드럽게 날려주는 상큼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저희의 모든 메뉴들은 새로움, 즐거움, 건강함, 맛 등 4가지 모두를 담아 만들고 있다”며 “프리미엄티 하우스, 흑화당의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는 시간만큼은 모든 고객들이 가장 행복하며 편안한 시간으로 기억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전해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흑화당은 국내 업계 최초로 흑당 버블을 고객이 보는 앞에서 직접 졸여내 고객의 눈, 코, 입을 모두 만족시키며, 국내 유일의 수제 버블 밀크티의 프리미엄한 맛과 이미지로 인정받고 있다.

해외 각종 대중매체에서도 호평은 이어지고 있으며 일본과 말레이시아에 각각 흑화당 4호점씩 오픈하며, 줄 서서 기다려 맛보는 매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성공적인 해외 진출의 모범 답안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