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사 100여곳이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다. 브랜드 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유모차 및 카시트 품목에 △페도라 △다이치 △싸이벡스 △리안 △조이 등이, 기저귀와 이유식, 분유 품목에 △매일유업 △페넬로페 △하기스 등이, 스킨케어 및 위생용품으로 △보령메디앙스 △아토팜 △비바텍 △블루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놀이방 매트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크림하우스 △꿈비 등으로 포함해 △레고 △해즈브로 △영실업 △아이코닉스 등의 장난감 브랜드, △닥스키즈△빈폴키즈 △블루독 △아가방 등의 유아동패션, △북메카 △핑크퐁 사운드북 △노부영 등의 교육 컨텐츠 브랜드까지 다양하다.
추천 상품으로, ‘블루본 아이노우 썸머라인 소형 마스크(KF80/KF90)’은 쿠폰을 활용한 최종혜택가 2만원대에, ‘한샘 샘키즈 수납장’은 최종혜택가 12만원대에, ‘페도라 아바 바구니카시트’는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각각 판매한다. 아이코닉스의 ‘타요 클래식 붕붕카’는 최종혜택가 2만원대 부터, ‘튤립사운드북’은 최종혜택가 1만원대 부터 판매한다.
정성필 G마켓 캐주얼유아동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지 못하는 예비 부모를 포함해 아이들의 개학을 앞두고 가을 아이템 준비로 분주해진 부모들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인기 제품들을 포함해 상품군 별 대표 브랜드사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