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평가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국내 소비자 약 4천여 명의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조사하고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수입차 부문 세부 평가 항목인 브랜드 인지도, 디자인 만족도, 서비스센터 만족도, 고객 소통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전반적 평가 등 총 7개 항목 평가를 통해 22개의 수입차 브랜드 중 주요 기업으로 선정됐다.
최유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법인영업, 인증중고차 및 밴 부문 상무는 “국내 고객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이 소비자 평가를 통해 입증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삼각별에 대한 소비자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최상위 자동차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다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64개 공식 전시장, 7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판매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고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