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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100% 몰트로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와 동일한 원재료와 제조공정을 거쳐 ‘클라우드’ 맥주와 가장 비슷한 맛을 구현해냈다. 알코올 도수는 0.5도이며, 패키지는 기존 클라우드 제품의 디자인과 일관되도록 브랜드 패밀리룩 디자인을 연출해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볍게 부담없이 맥주 마신 기분을 느끼고 싶을 때 음용하면 좋은 제품”이라며 “기존에 운영하던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 제로와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클라우드 클리어를 통해 논알코올 맥주 라인업을 확장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