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수트는 남성들이 현실적으로 필요로 하는 대표적인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로, 2030세대 남성들도 선호할만한 시니컬한 블랙 색상의 디자인을 채택한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알러지 프리 향료를 사용해 알러지유발로 인한 트러블조차도 배제한 퓨어한 제품이 특징으로 무색소, EWG그린등급, 피부저자극테스트에서 시험결과 ‘무자극’으로 자극 없는 화장품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웰수트 오리진 5종’은 추상적인 남성화장품 이미지를 벗어나 남성들의 현실적인 피부고민을 연구하고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이준호 ㈜웰수트코리아 대표이사가 직접 개발부터 생산까지 참여해 만든 맨즈뷰티 제품이다. 신제품은 헥사곤 올인원 오리진과 어번던트 리페어 샴푸 오리진, 디펜드 썬커버플루이드 오리진, 쉐이빙샷 오리진 그리고 딥클렌징폼 오리진 5종으로 구성됐다.
‘헥사곤 올인원 오리진’은 끈적이는 걸 싫어하는 남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산뜻한 마무리 감을 가져가되 보습과 진정에 집중한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어번던트 리페어 샴푸 오리진’은 현대 남성들의 1순위 고민인 탈모 이슈에 대응하여 모근강화와 두피세정 기능에 집중했으며 쿨링을 함유해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디펜드 썬커버플루이드 오리진’은 비비크림이랑 다르게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에 충실하고, 자외선차단기능(SPF50+PA+++)과 혼합자차 기능으로 백탁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쉐이빙샷 오리진’은 잦은 면도로 인해 인중과 턱 부분에 트러블로 고생하는 남성들을 위해 투명한 젤 제형으로 개발했으며, 짧은 수염도 상처 없이 면도가 가능하고 병풀추출물과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기능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딥클렌징폼 오리진’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를 완벽하게 딥 클렌징하여 깔끔한 세안감을 선사한다.
이준호 ㈜웰수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자기관리와 호감을 주는 인상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됨에 따라, 남성들도 피부 타입이나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다”며 “웰수트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맨즈케어 상품 전문성과 다양성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