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이날부터 다음달 5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 탑승 가능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로 일부 성수기(7월 16일~8월 10일, 9월 20일~24일, 9월 28일~10월 3일) 항공권은 포함되지 않는다.
인천에서 홍콩을 경유해 브리즈번으로 가는 일반석 왕복 항공권(세금·유류할증료 포함)은 79만8500원부터, 케언즈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104만2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발권일·환율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다.
브리즈번은 퀸즈랜드의 주도로, 수많은 명소로 가는 길목이자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도시이다. 케언즈는 연중 여름에 가까운 기후를 보여 해양 레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지역에서 우주에서 보이는 유일한 자연 유산물,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까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또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브리즈번·케언즈 행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 전원에게 롯데 면세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동시에 브리즈번행 항공권 구매자 중 7명을 추첨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명에게 ‘탕갈루마 리조트 1박 숙박권+드림월드 입장권(2매)+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 △2명에게 ‘드림월드 입장권(2매)’ △2명에게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입장권(2매)’ 등을 증정한다. 면세점 상품권 이벤트와 보너스 경품 이벤트는 구매한 웹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제임스 콘린 캐세이패시픽 한국 지사장 은 “호주 6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캐세이패시픽은 홍콩~브리즈번 노선은 주 11회, 홍콩~케언즈 노선은 주 3회 운항 중이다”라며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퀸즈랜드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함께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