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2021 상록한우요리경연대회 개최

이윤정 기자I 2021.04.06 10:51:03
(사진제공=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이하 상록)는 지난 3월 28일 한우 요리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21년 고등학교위탁 학생들의 첫 요리대회로 총 30명의 학생이 참여하였으며 학생들과 기타 관계자들은 발열 체크와 손 소독, 시설 방역이 진행되었다.

이날 요리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영상 시청과 강사의 강연을 들은 후 3인 1조로 한우 등심 스테이크와 토마토 리조또, 버섯조림, 참나물 샐러드 총 4가지 메뉴를 진행했다.

수상은 동상에 김채림(한양중), 배민아(제과제빵), 이재경(한양중) 은상에 임지훈(한양중), 오승현(한양중), 한희연(제과제빵), 금상에 박채니(한양중) 신은모(한양중) 김은정(제과제빵) 학생이 수상했다. 동상 수상자인 한희연 학생은 “제과제빵반이 요리대회에 참가하여 수상까지 해서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금상 수상자인 신은모, 김채니 학생은 “1등의 비결은 유형신 담임 선생님의 수업을 들은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상록은 호텔조리(한양중, 한양), 제과제빵, 커피 바리스타(커피, 제빵) 세 과정으로 고등학교 위탁을 진행 중이다. 올해로 고교위탁 10기가 되었으며 올해 90여 명의 학생이 위탁을 시작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