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의 브랜드 모델 기용은 지난 2015년 이후 무려 9년 만이다.
|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배우 변우석의 반듯하고 성실한 이미지와 교촌의 브랜드 가치 및 ‘진심경영’ 철학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변우석 배우는 교촌의 창립 연도와 같은 1991년에 태어난 ‘교촌둥이’라 더욱 깊은 의미를 지닌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모델 변우석이 교촌의 메뉴를 추천하는 ‘오늘의교촌’ 콘셉트다.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중점으로 한 TV 광고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디지털 및 옥외 채널에서는 신메뉴 ‘교촌옥수수’ 이외에도 교촌의 시그니처 메뉴인 간장?레드?허니 시리즈를 다뤄 교촌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알린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변우석과 함께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대중적인 인기와 그의 진정성이 결합하여 교촌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