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인천서구갑은 김교흥 필요"

이종일 기자I 2020.04.12 20:49:27

이낙연 위원장, 인천 서구 지원유세 나와
"서구 지역현안 많아 능력 있는 김교흥 필요"
김교흥 후보 "서구의 마지막 적폐 청산할 것"

이낙연(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12일 인천 서구 정서진중앙시장 앞에서 김교흥(왼쪽) 인천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송영길 인천계양을 후보와 손을 잡고 선거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 = 김교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제공)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12일 “인천서구갑은 지역 현안이 많이 누적돼 있기 때문에 이런 지역일수록 일에 미치고 일할 능력을 갖춘 김교흥 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이날 인천 서구 정서진중앙시장으로 김교흥 민주당 인천서구갑 국회의원 후보의 지원유세를 나와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교흥 후보는 정치 하기를 좋아하는 정치인도 아니고 비판만 하는 정치인도 아니다”며 “오로지 아침에도 일, 저녁에도 일, 낮에도 일, 온종일 일만 쫓아다니는 일 중독의 정치인”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김교흥 후보를 다시 국회로 보내주시면 그리고 종로구민들이 저도 국회로 보내주시면 함께 손잡고 인천 서구의 모든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데 형제처럼 노력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교흥 후보는 “서구 발전의 시계는 골든타임에 접어들었다”며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해 다양한 국정경험과 식견을 가진 힘 있는 여당 후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서구의 마지막 적폐 청산을 통해 책임 있는 정치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산적한 지역 현안을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