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제공]
◇파이 스토리
감독: 이경호, 존 폭스, 하워드 E. 베이커
더빙: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도날 로그, 롭 슈나이더
장르: 애니메이션
감상포인트: 남부럽지 않은 배경과 보스턴 최고학군 아이비리그 출신 황새치 '파이'는 예상치 못한 불의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험한 캐리비안으로 흘러가게 된다. 세상물정은 모르고 배짱만 두둑한 파이가 슈퍼모델 코딜리아에게 반하면서 무법의 호통상어와 맞서게 된다.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차지한다는 말처럼 파이는 호통상어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파이는 은둔 고수 네리사를 찾아가 전설의 무술 비법을 전수 받는데...
◇아파트
감독: 안병기
주연: 고소영, 강성진, 박하선
장르: 공포
감상포인트: 세진은 건너편 아파트의 불들이 동시에 꺼지는 현상을 목격한다. 그날 이후 매일 밤 9시 56분이면 어김없이 건너편 아파트의 불이 꺼진다. 그리고 매일 한 명씩 죽어나가면서 주민들은 두려움에 휩싸인다. 세진은 주민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만 오히려 범인으로 오해받고 궁지에 몰리게 된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돌아온 고소영과 공포영화 전문 감독인 안병기 감독이 선사하는 공포영화라는 점에서 관심이 끌린다.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캐리비안의 해적 : 망자의 함
감독: 고어 버빈스키
주연: 조니 뎁, 올랜도 블룸, 키이라 나이틀리
장르: 액션, 어드벤처
감상포인트: 악령에게 영혼을 빚진 블랙펄의 주인 캡틴 잭. 윌은 점점 어두운 해적의 모습으로 변해가고 엘리자베스는 그런 윌을 위해 검을 잡게 된다. 도망치는 잭을 잡기 위해 100년 만에 유령선 플라잉 더치맨과 거대괴물 크라켄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 잭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세상 끝에 존재한다는 망자의 함을 찾아야만 한다. 잭 일행은 망자의 함을 찾아 빨간 눈의 집시여왕이 안내하는 식인섬으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는데…
◇세가지 사랑, 정사
감독: 괴츠 스필만
주연: 데니스 큐빅, 안드레아스 키엔들, 페트라 모르제
장르: 드라마
감상포인트: 여행길에서 우연히 만났다 헤어진 남자가 찾아와 불륜에 빠진 가정주부 에바.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떠날 것이 두려워 매순간이 불안한 소냐. 니콜은 폭력을 휘두른 남편과 헤어졌지만 남편이 찾아와 다시 재결합하자고 협박하고 선물공세를 하는 바람에 불안하다. 20대, 30대, 40대 세 여인의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 불안하면서도 빠져들 수밖에 없는 세가지 색 사랑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