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잇풀, 신세계百 강남점서 오프라인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

이윤정 기자I 2023.06.16 14:00: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지속가능한 친환경 스윔웨어 브랜드 딜라잇풀이 9번째 컬렉션을 출시함과 동시에 브랜드 최초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는 7월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5층 뉴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사진=딜라잇풀)
지난 2019년 런칭한 딜라잇풀은 즐겁고 행복한 스윔라이프를 추구하며,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으로 전통적인 수영복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또한 워터 스포츠에 최적화된 편안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건강하면서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딜라잇풀의 이번 9번째 컬렉션은 ‘Some girls are just born with the ocean in their soul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0년대 초반 캘리포니아 서퍼들의 스포티하며 건강한 바이브를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은 브랜드 최초로 딜라잇풀의 감성이 깃든 남성 컬렉션를 론칭해 고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선보이는 ‘Better Choice Better Future’라는 테마에 맞추어 진행되며, 딜라잇풀 브랜드의 지속가능성과 그린 바캉스에 어울리는 스윔웨어 제품군들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공략한다.

스토어 인테리어 역시 시즌과 연결되는 컨셉으로, 산타모니카 비치와 파스텔 핑크 선셋 그라데이션을 모티브로 랩핑하여 시즌 무드를 표현했다. 팜트리와 핑크 네온사인, 그리고 옐로우 샌드까지 LA의 느낌이 물씬 풍겨나는 공간 연출에 셀피 미러존과 포토존을 구성해 고객들이 매장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딜라잇풀은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품목 5% 할인 △팝업스토어 익스클루시브 ‘산타모니카 래빗 스윔캡’ 제품 증정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돌핀하트 파우치’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