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외출 전 새치 즉시 해결가능한 ‘채우담 듀얼 새치커버 마스카라’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08.25 08:53: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SEEDBEE) 당장 염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채우담 듀얼 새치커버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인 모발 평균 컬러를 반영해 자연스러운 색감을 구현했으며, 하나의 용기에 넓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는 브러시와 섬세한 부위 전용 브러시를 동시에 탑재해 모발은 물론 눈썹까지 깔끔하게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퀴드 필름막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에도 번지거나 무너짐 없이 하루 종일 커버 효과가 유지되며, 비오틴과 특허 성분을 함유해 모발 케어까지 가능하다.

씨드비 관계자는 “채우담 듀얼 새치커버 마스카라는 외출 전, 빠르고 자연스럽게 새치를 커버하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새치 양이 적어 전체 염색이 부담스러운 분들께 특히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씨드비는 “새치케어 No.1 물염색 브랜드로서, 누구나 손쉽게 새치 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5일부터 씨드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