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연말 맞아 ‘뱅쇼·케이크’ 등 신메뉴 출시

신수정 기자I 2025.11.28 08:42:47

시즌 음료 2종 3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퍼즐 증정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뱅쇼와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사진=스타벅스)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담은 음료와 푸드, 기획상품(MD)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뱅쇼와 티 라떼 등 신규 음료 2종을 선보인다.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는 레드 와인 풍미에 과일 토핑을 더한 논알코올 음료다. ‘캐모마일 허니 티 라떼’는 캐모마일 티와 꿀이 어우러진 음료로 카페인이 없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출시 2주 만에 100만잔을 판매한 ‘윈터 스카치 바닐라 라떼’ 등 기존 시즌 음료도 연말까지 계속 판매한다.

케이크 4종도 함께 출시한다. 우유 크림과 딸기를 조화시킨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마스카포네 크림을 활용한 ‘산타 베어리스타 케이크’, 바닐라 슈크림을 채운 ‘눈사람 바움쿠헨’, ‘딸기 촉촉 누텔라 케이크’ 등이다.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한 텀블러, 보온병 등 굿즈 12종은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스틱형 커피 ‘스타벅스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기념해 고객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4일까지 사이렌 오더나 배달로 시즌 음료를 주문하면 음료당 별 3개를, 매장 주문 시 별 2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내달 5일부터는 제조 음료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월리 인 서울 한정판 랜덤 퍼즐’을 증정한다. 퍼즐은 서울 명소를 담은 5종으로 구성했으며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시즌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시즌 기획으로 차별화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