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다양한 외투 신상품을 내놨다. 보온성과 유행을 겸비한 짧은 기장의 다운 패딩과 여유있는 실루엣의 발마칸 코트, 부드럽고 따뜻한 시어링 소재 재킷, 트위드 울 혼방 소재 블루종 등이다. 특히 캐주얼 라인인 ‘유니에잇(UNI8’과 프리미엄 라인 ‘에디션 에잇(EDITION8)’ 등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했다.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슈퍼세일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인기 유튜버와의 협업 콘텐츠부터 임직원의 슈퍼세일 추천템, 서포터즈 8인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현재 1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8초 TV는 사내 직원들의 재미있고 리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중심으로 MZ세대 고객들과 자연스럽고 친숙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