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H농협손보, 자매결연마을 일손돕기 실시

전선형 기자I 2021.11.05 11:53:21

도달미 마을을 찾아 봉사활동 진행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경기도 이천시 소재 자매결연마을인 도달미마을을 찾아 수확철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 헤아림 봉사단은 경기도 이천시 소재 자매결연마을인 도달미마을을 찾아 수확철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가 헤아림봉사단이 마을주민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손해보험)
이번 일손 돕기에는 최창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으며, 도달미마을 주민들과 함께 고추대 뽑기 및 비닐 제거, 복숭아 가지 치우기 작업 등을 실시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홍삼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최창수 대표이사는 “여전히 일손이 부족한 농업·농촌에는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손보는 농협금융의 ESG경영 정책에 발맞춰 ‘방역물품 전달’, 온라인수업을 위한 ‘태블릿PC 나눔’, 화훼 소비촉진을 위한 ‘꽃 나눔 행사’, 폭염 극복을 위한 ‘냉방물품 기부’, 노숙인 무료급식소를 위한 ‘쌀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