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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 가구 박람회는 세계의 매거진 코너를 통해 월페이퍼, 엘르 데코 등 전 세계의 리빙 및 디자인 전문 매거진을 선별했다. 까사리빙은 국내 매거진 중 유일하게 세계의 매거진 코너에 등장했다.
올해 창간 21주년을 맞은 까사리빙은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까사리빙의 이니셜로 이루어진 간결한 CSLV로 로고 리뉴얼을 마치고 미디어에서 확장한 브랜드로 변신했다. 매거진은 빈티지부터 컨템퍼러리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매달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깊은 이야기를 전달한다.
까사리빙의 디자인 체어 특집 편은 밀라노 가구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까사리빙은 의자에 대한 교양을 높일 수 있는 심도 있는 구성으로 사회 문화적 맥락에서 의자가 지니는 유무형적 가치와 디자인의 오리지널리티 등을 다룬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디어에서 나아간 브랜드로의 성공적인 리뉴얼에 힘입어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 CSLV 까사리빙 매거진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수준 높은 디자인 콘텐츠를 통해 다방면에서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독자와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