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뷰티브랜드 코랄헤이즈, ‘시코르’ 온오프라인 스토어 입점

신하연 기자I 2025.12.15 08:38:11
[이데일리 신하연 기자] 코스피 상장사 인스코비(006490)의 센슈얼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가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의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명동·홍대점에 동시 입점했다고 15일 밝혔다.

코랄헤이즈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 및 에이블리, 지그재그 등 온라인 버티컬 플랫폼들에서만 판매됐다. 하지만 이번에 코랄헤이즈 브랜드 최초로 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함으로써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시코르 명동과 홍대점은 외국인 관광객이 몰리는 핵심 상권에 위치한 만큼 앞으로 해당 지역을 찾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에게 코랄헤이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코랄헤이즈는 시코르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시코르 온라인 스토어 모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휴대폰에 붙일 수 있는 하트 부착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몬 컬러의 미니 퍼(fur)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제품 가격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3년 론칭한 코랄헤이즈는 기존 뷰티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감성과 디자인을 담은 색조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은 자물쇠 모양을 본뜬 독특한 디자인의 ‘글로우 락 젤리 틴트’를 비롯해 지난 8월 출시해 현재까지 국내외에 50만개 이상 판매된 ‘듀 드롭 틴트’다.

코랄헤이즈는 글로벌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범규를 광고 모델로 내세워 우리나라와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일본 외에도 아시아권에서는 올해 대만의 대표 헬스 앤 뷰티 리테일 매장인 포야(POYA)와 홍콩의 왓슨스(Watsons)에도 진출했다.

한편 코랄헤이즈는 K-뷰티 열풍에 힘입어 지난봄부터 미국 아마존(amazon)의 온라인몰에서도 ‘아이돌 애교살 메이커’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