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학생 찾아나선 먹태깡·신라면…농심 캠퍼스 팝업매장 전개

남궁민관 기자I 2024.04.03 10:34:01

오는 17일까지 전국 10개 대학서 팝업매장 순차 운영중간고사 앞둔 대학생들에 굿즈·게임·간식 제공해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농심은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운영했던 팝업매장에 2만명 이상의 대학생이 방문하며 큰 호응을 얻은데 힘입어 올해도 중간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전경.(사진=농심)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팝업매장에서는 ‘먹태’, ‘매운맛’, ‘블랙’을 테마로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또 인형뽑기를 응용해 농심 신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 거울과 대형 학생증을 컨셉으로 한 ‘포토존’, 제품 패키지를 본뜬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 등을 통해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매장은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 팝업매장’ 콘셉트로 운영된다. 간식 키트의 종류부터 굿즈, 게임까지 학생들의 요청을 반영하며 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했다.

팝업매장은 오는 17일까지( 3월 29일 숭실대학교·4월 2일 서강대학교·4월 3일 동덕여자대학교·4월 4일 세종대학교·4월 9일 연세대학교·4월 11일 덕성여자대학교·4월 12일 가천대학교·4월 15일 고려대학교·4월 16일 충북대학교·4월 17일 전북대학교) 진행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캠퍼스 팝업매장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학생들을 찾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가치를 대학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