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 부문 프로모션 타이틀은 ‘싱가포르 싱문’이다. 추천 여행 코스는 ‘주 치앗·카통 사이드카 투어’와 ‘인스타 워크: 도시의 색’ 등 두 가지다. ‘싱가포르는 인스타그래머블’을 주제로 사이드카를 타고 주 치앗과 카통 지역 알록달록한 숍하우스, 시청, 클라키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코스다.
프로모션의 또 다른 테마는 ‘푸드&다이닝’이다. 싱가포르 전통음식은 물론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여행’이 콘셉트다. 매주 수요일 야시장이 열리는 게일랑에서 전통 음식과 주류를 맛보고 차이나타운 먹거리에서 직접 칵테일 만드는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28일까지다. 이 기간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구매하면 7% 할인코드와 함께 모바일 커피 교환권(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마이스 분야 공동 프로모션은 기업행사, 포상관광 등 비즈니스 이벤트 글로벌 명소로써 행사장 등 인프라 정보와 매력을 알리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기업행사, 포상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기관(협회·학회)과 기업, 여행사 대상 간담회와 함께 현장시찰 목적의 팸투어를 진행한다. .
싱가포르 싱문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블로그와 페이스북,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