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부문은 악어 캐릭터 기본 1컷과 응용동작 3컷 이상을 출품해야 한다. 그래픽 아트 부문은 상품 출시 및 마케팅 비주얼에 활용할 수 있는 악어 패턴과 그래픽 아트를 제출하는데 작품수의 제한은 없다. 매장 디스플레이나 티셔츠·스카프 디자인, 쇼핑백·포스터 디자인, 온라인 비주얼 등 활용 방안 및 예시 비주얼을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심사 기준은 ▲실제 브랜드 활동에 활용 가능 여부(상품성) ▲독창성 및 브랜드와의 연계성 ▲ 완성도 등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상패를, 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패를, 장려상 4명에게는 상금 50만원과 상패를 각각 증정한다. 또 수상한 개인 및 팀에게는 패션그룹형지 공채 입사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www.crocodilelady.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출품작 파일과 함께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croco_lady@naver.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월 22일까지다. 수상자는 3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배성호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을 구현하고 활동적이며 젊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악어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20대 대학생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감성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실제 상품 및 다양한 브랜드 활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