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골 쌀라면은 우사골을 진하게 고아낸 국물에 대파 등 건더기를 더해 고기 국물 특유의 진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닭육수로 반죽하고 가루쌀을 함유한 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더함으로써, 사골 국물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깊은 맛을 완성했다.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다.
가루쌀은 일반쌀과 달리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제분할 수 있어 수분 흡수율이 높고, 쫄깃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뛰어나다. 하림은 이러한 가루쌀의 특성을 활용한 세심한 배합비율로 기존 라면 면발과 차별화된 쌀면을 구현했으며, 내외부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면발 자체의 완성도와 국물과의 어울림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제품 사골 쌀라면은 4개입 번들 형태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주요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사골 쌀라면은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맛 라면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쌀 소비 촉진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국산 쌀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국내 농산물 소비 확대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