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브랜드 이름을 딴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을 올해도 수여했다.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은 전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와 더불어 약 1개월간 진행된 네티즌들의 투표 결과가 반영돼 김연경, 이광수, 차은우, 박재찬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올해는 특별히 청룡시리즈어워즈 현장에서 티르티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존이 마련되어 행사에 참여한 유명 배우와 셀러브리티에게 티르티르의 대표 제품을 소개하고 브랜드를 알리며 주목을 끌었다.
이유빈 대표는 “최근 K콘텐츠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K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어 지난 1회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뷰티와 K컬처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지난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에서 진행된 제 2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급변하는 영상 시장 속에서 스트리밍 시리즈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된 시상식이다.
넷플릭스부터 디즈니+(플러스), 시즌, 애플TV+(플러스), 왓챠, 웨이브, 카카오TV, 쿠팡플레이, 티빙 등 영상 시리즈 콘텐츠를 제작 및 투자하는 회사들이 대거 참석하였으며 올해는 지상파 대표 방송사인 KBS 2TV에서 생중계되어 더욱 더 풍성하게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