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두퍼는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이 강남권 신흥 명소로 급부상하는 등 MZ 세대의 큰 호평에 힘입어 오는 4월 중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2번 출구 근처에 글로벌 2호점인 ‘홍대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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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선보였다. 오픈 이후 트렌디한 버거의 맛과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공간이 주는 매력으로 인해 인스타 핫플로 떠오르면서 오픈 2주일 만에 약 2만 개의 버거 메뉴가 팔리는 등 강남권 신 명소로 급부상했다.
슈퍼두퍼는 강남점에 이어 홍대점이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버거와 다이닝이 접목한 슈퍼푸드만의 슬로우 푸드의 가치를 담아낸 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슈퍼두퍼는 안테나숍인 강남점의 안정적인 성공과 이번 홍대점 오픈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슈퍼두퍼를 즐길 수 있도록 현재 MZ 세대들이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신규 매장 장소 선정을 검토하고 있으며 올 한해 본격적으로 매장 확대에 주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실제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대표 메뉴인 슈퍼 더블 버거를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 트러플 버거와 베이컨 에그 온 버거가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시즌 메뉴로 선보인 세트 메뉴 2종(갈릭 버거 세트, 블루 치즈 어니언 버거 세트)도 높은 비율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bhc그룹 관계자는 “슈퍼두퍼는 다른 어떤 버거에서도 경험한 적이 없는 육즙 가득한 패티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맛과 더 나은 서비스로 MZ세대를 적극 공략해 국내 수제버거를 이끄는 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