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홈앤쇼핑은 봄철 야외활동으로 자극받는 피부를 위해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일 오전 10시 25분 엘로엘 선쿠션 리뉴얼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자외선 관련 뷰티 상품을 대거 편성했다. 봄철 피부 컨디션에 신경을 쓰는 여성을 위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쿠션 상품들을 리뉴얼해 선보이고,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미앰플 상품을 공개한다.
엘로엘 선쿠션은 ‘팡팡 빅 선쿠션 시즌5’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워터프루프, 샌드프루프, 스웨트프루프, 액티비티프루프 기능이 있다. 아울러 미세먼지 부착 방지와 블루라이트 차단까지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7중 차단 기능을 갖췄다.
이어 9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에코더마 선쿠션을 방송한다. 에코더마 선쿠션은 100%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다. 정제수 대신 알로에수 35%를 함유해 선케어와 동시에 피부 진정까지 도움을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를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10일 오후 12시 40분에는 멜라캡쳐 기미앰플을 방송한다. 동국제약 멜라캡쳐 기미앰플은 기미가 쉽게 생기는 콧등, 눈밑, 볼 부위 기미부터 가장 짙은 기미까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데화이트와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밝기를 개선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봄철 외부활동이 늘면서 피부 건강 요구가 증가한다”며 “이와 관련한 다양한 뷰티 상품을 기획하고 편성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