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반지 원정대의 전설, 레고로 만난다…'반지의 제왕 리븐델' 출시

한광범 기자I 2023.02.13 10:12:01
레고 반지의 제왕 리븐델(10316). (사진=레고그룹)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레고그룹(LEGO Group)이 반지 원정대의 전설이 시작된 리븐델을 테마로 한 ‘레고 반지의 제왕 리븐델(LEGO The Lord of the Rings Rivendell, 10316)’ 세트를 출시한다.

다음달 8일 출시되는 신제품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WBDGCP)와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총 6167개의 브릭으로 반지의 제왕 3부작의 중심지이자 절대 반지를 파괴하기 위한 원정대가 결성된 리븐델의 풍경을 영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 생생하게 재현했다.

‘레고 반지의 제왕 리븐델’ 세트는 크게 3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세트의 중심이 되는 중앙 건물에서는 프로도가 나즈굴의 공격에서 건강을 회복한 뒤 엘프 영주 엘론드의 회의장에서 반지 원정대가 결성되는 명장면을 재현할 수 있다. 다양한 중간계의 명화로 꾸며진 서재도 마련됐다. 각 공간은 모듈식으로 구성돼 분리 배치도 가능하다.

건물 양쪽으로는 이름 없는 다섯 전사를 기리는 조각상으로 꾸며진 엘프의 탑과 정자 아래 세워진 다리가 자리잡고 있다. 다리는 회의장과 연결해 원정대 멤버들이 여정을 시작하며 리븐델을 떠나는 장면을 실감나게 연출할 수 있다.

명장면의 완성을 위해 프로도, 간달프, 아라곤, 레골라스 등 아홉 명의 반지 원정대 멤버 전원을 비롯해 빌보 배긴스, 엘론드, 아르웬 등 총 15개의 주요 캐릭터 미니피겨도 제공한다. 스팅, 부러진 나르실, 난쟁이의 도끼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와 팬들을 위한 이스터에그도 숨겨져 있다.

마이크 시아키(Mike Psiaki) 레고그룹 디자인 마스터는 “오랫동안 반지의 제왕 세트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디테일에 각별히 신경 썼다”며 “리븐델의 신비로운 풍경과 영화 속 명장면들을 직접 되살릴 수 있는 마법 같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레고 반지의 제왕 리븐델’ 세트의 완성품 크기는 가로 75㎝, 세로 50㎝, 높이 39㎝다. 다음달 8일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64만9900원이다. 레고 무료 VIP 멤버십 회원은 다음달 5~7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주문 가능하며 해당 기간 내 주문 고객 대상 신제품 ‘레고 브릭헤즈 프로도와 골룸(40630)’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