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kkday와 제휴 프로모션…"일본 여행객 유치 확대 노력"

이윤화 기자I 2025.01.24 09:02:20

일본 출발 에어서울 전 노선 대상
정규 운임 대비해 최대 94% 할인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에어서울이 일본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여행 플랫폼 케이케이데이(kkday)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지난해 엔저 현상 등에 일본 여행을 다녀온 한국인이 역대 최다 수준인 882만명을 기록한 가운데, 일본인이 한국으로 여행을 오는 인바운드 수요를 늘리기 위함이다.

에어서울 항공기. (사진=에어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출발 에어서울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규 운임 대비 최대 94% 할인이 제공된다.

제휴를 통해 kkday 회원으로 신규 가입할 경우에는 최대 8% 할인이 기본 제공되며 에어서울 탑승객들에게는 추가로 7% 할인이 더해진다.

이를 통해 방한 관광객들은 kkday에서 판매하는 국내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에어서울에서는 추첨을 통해 인천공항에서 서울역까지 가는 공항리무진 버스 티켓도 5명에게 선물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3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한편, 에어서울은 지난해부터 뷰티, 패션, 호텔 등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방한 외국인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올해도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인 ‘2025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 국내 관광산업 및 경기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