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업그레이된 제품은 핵심 성분 함량이 종전 대비 150% 늘었으며, 다른 프리미엄 성분들도 추가됐다. 특히 80년 전통 글로벌 원료사 프랑스 세픽(Seppic)사 안티에이징 성분 ‘타임코드(TIMECODE™)’가 새롭게 포함돼 안티에이징 기능이 강화됐다.
인스코비는 오는 23일 쇼호스트 유난희와 함께 CJ온스타일에서 더미코스 신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연매출 2000억원 기록하는 등 국내 톱 쇼호스트로 평가받는 유난희는 사용감, 향, 디자인 등 이번 제품 기획 초기 단계부터 참여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첫 출시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온 FGF7 크림 시리즈는 프리미엄급 제품 라인임에도 3년간 44만병 이상 판매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번 더미코스 시즌2인 ‘더미코스 FGF7 얼티밋 인텐스 크림’ 론칭으로 제품 경쟁력 강화 및 라인업 다변화도 완료된 만큼 하반기 매출액 증대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스코비는 신제품 론칭과 동시에 이날부터 사흘간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뷰티 무역전시회 ‘2022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서 해당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