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tvN ‘운탄고도 마을호텔’ 제작지원

윤정훈 기자I 2022.08.16 10:15:30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 운탄고도 배경 예능
셔츠 등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 지원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운탄고도 마을호텔’을 제작지원 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마운티아)
이 프로그램은 아름다운 절경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강원도 운탄고도 1330에서 마운티아 전속 모델인 배우 이장우와 산악인 엄홍길 대장, 탤런트 정보석이 함께 마을호텔을 운영하며 펼쳐지는 내용을 담았다. 마운티아는 프로그램 출연진들에게 티셔츠와 바지, 가방, 모자 등 아웃도어 의류 및 용품을 지원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1화에서는 출연진의 섭외과정부터 마을호텔에 체크인 하는 투숙객과의 만남까지 공개됐다. 특히, 출연진들이 투숙객에게 선물하는 기프트 박스에 담긴 마운티아 아덴경량캡을 써보며 만족해 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화제가 됐다.

방송은 운탄고도의 멋진 절경을 배경으로 산악인 엄홍길과 투숙객들이 함께한 우중 트레킹 장면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은 지난 15일 1회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총 8부작으로 방송된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자연과 사람이 주는 감동과 위로를 전하는 프로그램과 마운티아의 아이덴티티가 잘 맞아 제작지원을 결정했다”며 “여름 트레킹과 캠핑이 주는 매력에 마운티아가 함께 할 수 있어 브랜드 이미지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