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PC 던킨, 바삭하고 담백한 라이스칩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

오희나 기자I 2025.01.24 08:55:28

바삭한 식감, 담백한 맛 라이스칩 첫선
약과와 랑그드샤 선물세트도 함께 선봬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5년 설을 앞두고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던킨이 준비한 설날 선물세트는 △라이스칩(플레인, 초코) △랑그드샤(트윈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등이다.

쌀의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린 라이스칩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원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플레인’과 라이스칩 사이에 초콜릿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한 ‘초코’ 등 2종이다.

매년 명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랑그드샤와 약과 선물세트를 올해도 선보였다.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소금우유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 약과 선물세트는 허니 글레이즈드와 달고나 츄이스티, 각각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설날 도넛팩도 준비했다. △바바리안필드 △올리브츄이스티 △허니올드훼션드 △카카오후로스티드 △보스톤크림 △ 소금우유도넛 6개입으로 구성한 설날 베스트 팩과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6개입으로 구성한 글레이즈드 팩까지 총 2종이다.

던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고 제품 소진 시점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행사 참여 매장 등 자세한 사항은 해피오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설날 도넛팩 구매 고객은 베스트 팩 18%, 글레이즈드 팩 22%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및 쿠폰 중복 적용 불가)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명절 선물로 좋은 라이스칩을 비롯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실속 있고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