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카카오뱅크 “자동이체 가져오면 최대 1만원 캐시백” 이벤트

김나경 기자I 2024.10.22 09:16:32

자동이체 가져오기·예정내역 미리보기·휴일 이체 등 새 기능 추가
안내영상 보기·자동이체 가져오기 참여시 100% 캐시백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카카오뱅크가 자동이체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고객이 참여하면 모두가 당첨되는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기존 자동이체 서비스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더욱 효율적으로 자동이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카카오뱅크 고객은 새로 추가된 ‘자동이체 가져오기’를 통해 다른 금융사에 흩어져 있던 자동이체를 한 번에 조회하고, 원하는 자동이체를 카카오뱅크로 쉽고 편리하게 옮겨올 수 있다. ‘미리 보는 자동이체 예정내역’을 통해 오늘 나갈 자동이체를 미리 확인하고, 출금 잔액이 부족할 경우 ‘채우기’를 통해 미리 입금해둘 수도 있다.

기존 기능의 편의성도 높였다. 자동이체 신청·해지 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휴일, 주말에도 타행 자동이체가 가능하다. 자동이체가 예정됐거나 실패한 경우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적금’ ‘카드’ ‘보험료’ ‘관리비’ 등 자동이체 목록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서 살펴보는 것도 가능하다.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부담은 없다. 카카오뱅크는 2017년 7월 출범 이후 이체수수료를 모두 면제해오고 있다.

카카오뱅크는 자동이체 개편을 기념해 오는 11월 20일까지 100% 캐시백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자동이체’ 개편 안내 영상을 시청하면 랜덤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자동이체 가져오기를 통해 타행 자동이체를 옮겨올 경우 1건당 500원씩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일상 속 금융생활을 누리실 수 있도록 자동이체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새로워진 자동이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