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크래프트 하인즈에서는 감자튀김 3종, 스위트 포테이토 1종, 어니언링 1종을 국내에 론칭하였다. 특히, 감자튀김 3종 ‘엑스트라 크리스피 프렌치 프라이’와 ‘골든 테이터 토츠’, ‘골든 프렌치 프라이’ 등은 모두 글루텐 프리와 코셔 인증을 받았다.
엑스트라 크리스피 프렌치 프라이는 얇고 바삭한 프라이즈 제품으로, 얇은 텍스쳐로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하인즈 오레아이다에서 처음 개발한 골든 테이터 토츠(감자볼)는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기대되며, 골든 프렌치 프라이는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는 달콤한 고구마를 스틱 형태로 컷팅한 후 쌀가루 튀김 반죽을 입혀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과 고구마의 달콤함을 잘 구현하였으며, ‘어니언링’은 신선하고 아삭한 양파를 튀겨내 단짠의 조화를 이루어 감칠맛이 좋다. 두 제품 모두 스테이크와 립 사이드 메뉴, 아이들 간식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크래프트하인즈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론칭한 5종의 상품은 모두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하인즈 케첩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반찬이나 아이들 간식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큰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인즈 오레아이다 제품은 현재 크래프트하인즈 온라인 공식몰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