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 U+, 소상공인 돕는 'U+사장님광장'에 신규 혜택 4종 추가

임유경 기자I 2024.07.08 10:18:56

소상공인 매장 경영에 필요한 제휴사 상품 제공
당근·비즈하우스 등 추가…혜택 총 15종으로 늘어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LG유플러스(032640)는 소상공인의 매장 경영을 돕는 혜택 패키지 ‘U+사장님광장’에 신규 서비스 4종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델이 U+사장님광장을 소개하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U+사장님광장은 홍보, 구인, 위생 등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제휴사의 상품을 소상공인에게 일정기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 패키지로 2021년 출시됐다. LG유플러스의 소상공인 전용 인터넷 상품이나 U+AI예약, U+포스(POS) 등 AX 솔루션에 가입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신청한 혜택 기간이 끝나도 자동 결제되지 않는다.

이번에 LG유플러스는 U+사장님광장 혜택을 기존 11종에서 4종 추가해 총 15종으로 늘렸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 제휴사는 △지역 광고 및 구인을 할 수 있는 ‘당근’ △인쇄 및 홍보물을 제작할 수 있는 ‘비즈하우스’ △식자재 주문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스트온’ △매장 관련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어센틱금융그룹’ 등이다.

U+사장님광장 가입 고객은 ‘U+우리가게패키지’ 앱을 통해 필요한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U+우리가게패키지 앱은 인터넷, 전화, 매장 AX 솔루션 등 가입한 상품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U+사장님광장은 현재까지 약 35만명의 소상공인이 이용했으며, 누적 혜택 금액은 약 27억원을 돌파했다. 가장 많이 이용하는 혜택은 블로그 인플루언서를 통해 가게를 홍보해주는 ‘레뷰’와 구인 플랫폼 ‘알바천국’이라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정승헌 LG유플러스 SOHO사업담당은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자 혜택의 종류를 다양화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성공을 도울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