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온라인몰에는 ‘뉴라덤’ 구성 총 62종이 입점 완료됐으며, 생방송은 25일 오후 4시 25분부터 총 65분간 진행된다. 최다 앰플 구성으로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최현우 패키지’는 생방송 시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최현우 패키지’는 지난 12일 GS홈쇼핑에서 쇼호스트 최현우의 진행으로 방송되어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번 롯데홈쇼핑 최초 입점을 기념해 해당 패키지로 완판 기록에 도전한다.
|
또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주름 깊이 개선, 탄력, 미백, 보습 등 51가지 인체적용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가 확인됐다. 특히, 제품 사용 중단 일주일 이후에도 효과가 지속된 것으로 나타났다. 팔자 주름 부위 탄력과 목 부위 주름 깊이는 각각 앰플 사용 전 대비 129%, 121%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사용 일주일 후, 피부 명도와 피부 치밀도는 제품 사용 전 대비 각각 178%, 378%의 개선율을 보였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메디톡스만이 가진 ‘엠바이옴(M.Biome)’ 기반의 우수한 원료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뉴라덤’ 브랜드를 통해 한층 더 친숙하게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은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코어타임’ 제품의 라인업을 확대해 홈쇼핑을 포함한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