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톰 포드’ 입점…콜라보 단독 상품도 선봬

노재웅 기자I 2021.10.08 11:15:36
톰 포드 선물하기 전용 상품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제품. 카카오커머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에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톰 포드’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톰 포드의 아시아 지역 내 첫 온라인몰 입점이다.

선물하기는 톰 포드의 뷰티 제품 외에도 남성 및 여성 가방, 지갑, 벨트, 슈즈, 언더웨어, 워치 등 약 120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드 지퍼 클로저가 특징인 톰 포드의 스테디셀러 ‘버클리 그레인 레더 지퍼 포트폴리오’ 가방이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단독 상품인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은 캔버스 소재에 ‘애시드 옐로우’ 색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어떤 의상에 적용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쇼퍼백이라고 카카오커머스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향후 톰 포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