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htb의 새로운 로고는 전체적으로 각이 진 직선형태로 적절한 굵기의 공간감이 세련된 이미지를 준다. 4가지 하트 가운데 붉은색 하트는 즐겁고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고, 나머지 3개의 하트는 음료, 건강, 기능을 뜻한다. 이 4가지 하트가 만나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형상화했다.
해태htb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기존 음료사업과 함께 신규 사업영역을 확장해 새로운 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우선 치주질환 치료제, 피부염 치료로션 등을 통해 의약품 시장에 진출한다. 기능성 드링크 영진구론산바몬드, 홍삼연탄, 생수 등 미래성장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무균충진 생산설비인 아셉틱(aseptic)공정도 구축해 원가 경쟁력도 높인다.
해태음료는 2011년 LG생활건강이 인수할 당시 적자 상태였으나 2013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지난해에는 매출액 2806억원, 영업이익 71억원을 기록했다. 주력 제품으로는 썬키스트 NFC, 레몬에이드, 차온 까만콩차, 영진구론산바몬드 등이 있다.
해태htb 관계자는 “사명을 바꾸고 음료,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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