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헬스앤케어, 중장년 여성을 위한 '따뜻한 황후' 출시

이순용 기자I 2020.06.12 10:37:08

하루 한팩으로 40대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도움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이음헬스앤케어(대표 김경용)은 40대 이상 여성의 건강, 아름다움, 안전을 핵심으로 하는 갱년기 전후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멀티팩 ‘따뜻한 황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간단하고 편리하게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 항산화, 혈행개선 등 여러 가지 기능제품을 하루에 한팩으로 해결하는 중장년 여성의 맞춤형제품이다.

첫째, 연두색 정제는 여성 갱년기에 좋은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주 원료로 이소플라본, 갈근추출물, 석류 등 부원료로 그기능을 배가시켰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은 루틴, 퀘르세틴 등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돼 있으며 생리활성화 작용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소포리코사이드가 다량 함유돼 있다. 회화나무추출물은 40~60세 한국인 여성 80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11가지 갱년기 증상을 모두 개선시키는 효과를 입증,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대표적인 갱년기 기능성 원료이다.

소포리코사이드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이소플라본이 다량 함유돼 있어 여성호르몬 분비를 유도, 폐경기 전후 여성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복부 비만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번째, 주황색 작은 연질캡슐은 강력한 항산화 기능이 있는 코엔자임Q10과 토코페롤, 비타민C, 비타민E, 셀레늄, 녹차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좋은 원료를 연질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갖고 있다.

세번째, 주황색 투명 연질 캡슐은 고순도 오메가3, 즉 순도 63%의 정제 어유 원료 80%와 최근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은 크릴오일 20%로 구성돼 있으며 EPA, DHA 합 500mg 이상을 담았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개선에 도움을주고, 인지질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허 기술인 장용성 캡슐을 사용, 장에서 분해됨으로 기존 제품의 심각한 문제였던 역류취를 개선했다.

‘따뜻한 황후’는 세가지 기능 제품을 한 팩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복용 할 수 있다. 2개월 60일분 포장으로 합리적인 소비자가격이 책정돼 있어 많은 갱년기 전후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