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라메디텍은 자사 레이저 미용기기 브랜드인 ‘퓨라셀(PURAXEL)’을 필두로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인 ‘퓨라셀-미(PURAXEL-ME)’, △에스테틱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PURAXEL)’, △퓨라셀-MX(PURAXEL-MX)’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고가의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방식으로 에스테틱 및 개인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허가받은 국내 최초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룰루랩은 피부 데이터 기반 뷰티ㆍ헬스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AI 기술을 토대로 피부 측정, 데이터 기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뷰티템 및 스킨·라이프 등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루미나(LUMINA)’ 라인의 AI 피부진단 솔루션은 클리닉, 피부과 등 업체 및 불특정 다수의 이용자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루미나 키오스크(LUMINA KIOSK), △소형 디스플레이에 기반을 둔 홈케어용 디바이스 루미나 홈(LUMINA HOME),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LUMINA SDK)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통해 AI 기반 피부 분석 기술이 적용되는 레이저 미용기기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피부관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룰루랩과 지속적인 협력과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