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븐 후라이드 전문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은 수많은 치킨 브랜드 사이에서 탄탄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며, 각 분야 전문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특색 있는 메뉴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한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다.
|
또 소비자가 치킨을 먹는 과정에서 시각적인 요소까지 고려해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와 매장 인테리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즐기는 전 과정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해 왔으며, 최근에는 배우 정해인을 모델로 기용해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라며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한 상이라 더욱 의미 있고 감사하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